회장 인사말

경기도 건설기계연합회 31개 시.군협회장님과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건설경기가 좀처럼 활성화되지 못하여 어려운 환경이지만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새로운 마음으로 2018년 사업계획과 화합, 소통을 통하여 업계의 발전과 회원의 권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제가 경기도 회장직을 수행한지 1년여 시간이 지나면서 앞으로 무엇을 해야할 것인지도 깨우치고 배웠습니다.

경기도연합회는 지역간의 갈등해소와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고 소통을 통한 업계 발전과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해 체불, 시간, 저단가 근절 등에 운영의 목적을 둔다고 정관총칙에 있듯이 우리들 스스로가 배우고 힘을 모아서 화합과 단결을 이루어 각 지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건설기계인이 되기위해 다함께 나아갑시다.

경기도연합회가 중심이 되어 2018년 새해에는 건설사들의 갑질에서 벗어나 동등한 위치에서 상생할 수 있도록 건설기계인들을 위해 법과 행정이 제대로 집행될 수 있도록 양질의 법과 행정을 관할 요청에 요구할 것이며 확고이 정착이 되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31개 시.군협회장님과 회원여러분! 힘드시더라도 서로를 위로하고 이겨내며 앞으로 전진합시다. 변화와 혁신으로 자랑스러운 경기도연합회가 되도록 힘쓰겠으며, 우리 모두가 합심.단결하여 힘차게 출발합시다.
각 지역 협회장님과 회원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설기계경기도연합회회장 최창섭 배상